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23
연예

신동엽X이규한, MBN 新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21 13:25 / 기사수정 2019.10.21 13:26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신동엽, 이규한이 '우다사' 출연을 확정지었다.

11월 첫방송되는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 신동엽, 이규한이 호흡을 맞춘다. 이와 함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의 '투샷'이 처음으로 공개돼며 기대감을 높였다.

'우다사'는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동엽과 이규한은 '우다사 하우스'에 모여 사는 여성 출연진들과 스스럼 없이 어울리며, 이들의 일과 사랑을 응원하는 '남사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신동엽은 리얼리티 예능에 걸맞게 이번‘우다사’에서는 친근한 동네 이웃 같은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를 줄 전망이다. 이규한 역시, MBN 드라마 역사를 새로 쓴 ‘우아한 가’의 대박 행진을 ‘우다사’로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본격 리얼리티 예능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실제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다. 이들이 연예계 핫한 언니들이 모여 사는 ‘우다사 하우스’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가 모인다. 두 사람 외에도 ‘우다사’는 조만간 신선하면서도 파격적인 추가 라인업을 공개해 MBN 하반기 예능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오는 11월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