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51
연예

장성규, 한국시리즈 시구에 아쉬움 "귀한 자리에서 폭투, 죄송하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0.27 15:45 / 기사수정 2019.10.27 15: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전날 참여했던 한국시리즈 시구에서 폭투를 선보인 것에 대한 아쉬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27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는 나 자신이 싫었다. KBO에서 귀한 자리에 불러주신 만큼그 자리를 빛내고 싶은 욕심과 키움 히어로즈를 제대로 응원하고픈 마음에 시구를 일주일간 연습했는데,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 것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마운드에 올라선 순간 너무나 긴장한 나머지 다리에 힘이 풀렸고, 공은 엉뚱한 곳을 향했다. 위 영상에서처럼 연습할 때도 종종 나오던 폭투가 실전에서도 나온 것이다. 너무나 부끄럽고 민망했다. 본의 아니게 수준 낮은 시구를 선보여서 힘이 빠졌을 히어로즈 선수 분들과 대한민국 모든 야구 팬분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마음을 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장성규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시구 연습을 하고 있는 장성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성규는 지난 26일 열린 2019 KBO리그 한국시리즈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4차전 경기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두산이 키움에 11대 9로 승리하면서 4승으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장성규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