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트루데미지 티저 공개로 눈길…‘2019 롤드컵’ 프로젝트 그룹?

기사입력 2019.10.28 오후 08:49



[엑스포츠뉴스닷컴] K/DA에 이어 트루데미지에도 (여자)아이들 소연이 합류하나.

28일 저녁 (여자)아이들 SNS에는 “SOYEON of (G)I-DLE Coming up next #TRUEDAMAGE #여자아이들 #G_I_DLE #소연 #SOYEON”라는 메시지와 함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트루데미지아리는 키워드, 11월 10일이라는 날짜, 그리고 참가아티스트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이름이 담겨 있다. 영상에 언급된 아티스트는 (여자)아이들 소연, Becky G, Keke Palmer, Thutmose, Duckwrth이다.




트루데미지는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 이 그룹은 작년 ‘롤드컵’ 화제의 프로젝트 그룹인 K/DA의 뒤를 잇는 팀이 될 것이라는 루머로 롤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티저에 언급된 11월 10일은 ‘2019 롤드컵’ 결승전이 있는 날이다. ‘2019 롤드컵’은 11월 10일 프랑스 파리의 ‘아코르호텔 아레나(AccorHotels Arena)’에서 열릴 예정이다.

무엇보다 티저의 주인공인 소연이 작년 ‘롤드컵’ 프로젝트그룹 K/DA에 참여해 ‘POP/STARS’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여서, 이 티저가 ‘2019 롤드컵’ 프로젝트그룹과 관련한 티저일 것이라는 팬들의 추측이 더욱 힘을 받고 있다.

소연 외에 눈길을 끄는 아티스트는 Becky G. 그는 지난 9월 공개된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솔로곡 ‘Chicken Noodle Soup’에 피쳐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작년 ‘롤드컵’ 결승전 무대에서 공개된 K/DA의 ‘POP/STARS’가 많은 e스포츠팬들에게 호평을 받았기에, 올해 프로젝트 그룹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태다.

점차 베일을 벗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이 프로젝트 그룹이 그 큰 기대를 100% 충족시켜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여자)아이들 SNS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