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AOA 찬미, '공유의 집' 출연 확정…5人 5色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9.11.12 오후 04:59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12월 방송할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의 출연진이 모두 공개됐다.

MBC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한 집에 모여 함께 생활하며 자신의 물건들을 공유하는 방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종류의 공유방법을 평범한 일상 속에서 보여줌으로써, 최근 세계적으로도 큰 화두가 되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보는 프로그램이다.

‘공유의 집’의 첫 번째 멤버는 이미 출연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 약 10년 만에 처음으로 지상파 TV 출연을 확정 지은 그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공개된 박명수와 노홍철은 ‘무한도전’ 이후 처음으로 MBC에서 다시 뭉쳤다.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감을 모은다. 

여기에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 박하나와 최근 걸그룹 서바이벌 Mnet '퀸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AOA의 막내 찬미까지 합류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조합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 5명의 완전체는 1박 2일 동안 함께 ‘공유 생활’을 하며 5인 5색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웃음과 공익성을 모두 갖춘 MBC 새로운 교양 파일럿 ‘공유의 집’은 12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