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9
게임

클리드 김태민, “오늘부로 T1에서 나오게 됐다”…연결 원하는 분 연락 달라

기사입력 2019.11.19 21:12



[엑스포츠뉴스닷컴] 클리드 김태민의 SNS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19일 클리드 김태민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저는 김태민(클리드)입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부로 SKT1에서 나오게 됐다”면서 “LCK에서 우승 두번과 리프트라이벌즈 우승한 번으로 행복했었던 때도 있었고 롤드컵과 MSI에서 4강에서 떨어지고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한해였고 한편으로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이 많이 돼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라며 지난 시간들을 회상했다.

클리드는 “그리고 여기까지 오게 해준 원동력인 팬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또 항상 안 보이는 곳에서 지원해주셨던 프런트분들 팀장님 매니저님 스태프님들 한분 한분 다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그는 “그리고 프로게이머인생으로서 많이 조언 해준 세형이형까지 엄청 고맙고 나중에 기회가 나면 더 뜻깊은 자리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많은 생각 끝에 FA 신분이 되었습니다. 저와의 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페메세지나 카톡으로 연락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2019 롤드컵’ 등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클리드. FA가 되었음을 공식화한 그의 SNS메시지는 이스포츠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금일 T1은 팀의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T1입니다. T1 롤팀의 꼬마 김정균 감독님, 칸 김동하 선수, 클리드 김태민 선수와의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라고 안내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