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55
스포츠

"PSG, 네이마르 대체자로 마네 원한다" (佛 매체)

기사입력 2019.12.10 11:04 / 기사수정 2019.12.10 11:16

임부근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부근 인턴기자] 파리 생제르맹(PSG)이 네이마르 대체자로 사디오 마네(리버풀)를 원하고 있다.

프랑스 축구 전문매체 프랑스 풋볼은 10일(한국시각) "PSG 보도진은 최근 몇 주 동안 열띤 토론을 벌였고,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마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PSG는 지난 여름 이적 시장에서 네이마르가 떠날 시 파울로 디발라(유벤투스)를 영입할 계획이었지만, 성사되지 않았다. 이 매체는 "PSG는 마네의 공격, 수비, 멘탈 모두를 마음에 들어한다. 이는 네이마르가 가진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마네는 네이마를 대체할 완벽한 후보다"라고 전했다.

마네는 2016년 여름 이적 시장에서 사우샘프턴을 떠나 리버풀로 이적했다. 당시 '괜찮은' 공격 자원으로 평가 받았지만, 위르겐 클롭 감독의 지도 하에 세계적인 공격수로 성장했다. 현재까지 리버풀에서 144경기에 출전해 72골 29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2019 발롱도르에선 4위에 오르는 등 주가가 상승하고 있다.

마네는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거뒀고, 올 시즌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에 도전하는 등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PSG가 아주 큰 이적료와 주급을 제시하지 않는 이상 리버풀을 떠날 가능성은 적어보인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연합뉴스/ PA



임부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