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5
게임

젠지이스포츠, 켈린 김형규 선수 영입 발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기사입력 2019.12.10 16:18



젠지이스포츠에서 켈린 김형규 선수를 영입했다.

10일 젠지이스포츠 공식 SNS에는 켈린 김형규 선수 영입소식이 게재됐다.

젠지 측은 “젠지 LoL팀의 새로운 막내! 켈린 선수를 환영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Kellin’ 김형규 선수는 지난 2019시즌 진에어 그린윙스에서 서포터로 활동했습니다. 새로운 선수들과 함께하는 젠지 LoL팀의 2020시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젠지 이스포츠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팀은 ‘라스칼’ 김광희, ‘클리드’ 김태민, ‘비디디’ 곽보성 선수를 영입했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9월 팀의 간판선수인 ‘룰러’ 박재혁 선수와 3년 장기 계약을 체결한 바 있는 젠지는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갖춘 3명의 선수를 동시에 영입함으로써 대대적인 리빌딩에 돌입했으며 향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선두권 도약과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위한 탄탄한 발판을 마련했다.

젠지는 새로 영입한 3명의 선수 및 기존 '룰러' 박재혁, '라이프' 김정민 선수와 함께 할 내년 시즌 젠지 롤팀을 구성할 선수들을 추가 영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는데, 그 주인공이 켈린 선수가 됐다.

젠지가 켈린 선수를 끝으로 선수 영입을 완료할지, 아니면 더 추가적인 영입을 진행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젠지이스포츠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