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9
게임

Flash Wolves 롤 이스포츠팀, “2020년 PCS 참가하지 않는다”

기사입력 2019.12.14 10:23



‘점멸늑대’의 이야기가 2019년으로 마무리 되는가.

지난 13일 Flash Wolves는 공식 SNS에 “모든 팬들에게 유감스럽게도, Flash Wolves는 2020년 PCS(Pacific League Championship Series)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우리는 선수들이 그들의 커리어를 위한 새로운 무대를 찾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메시지와 함께 올린 사진에는 뒤 돌아있는 선수들의 모습과 함께 ‘Thank you’라는 단어가 적혀 있다.

롤 이스포츠계에서 선수 이미지에 들어간 ‘Thank you’라는 단어는 대체로 이별을 의미한다. FA가 되거나, 아예 이적을 하게 될 때 자주 사용한다.

그런데 Flash Wolves의 이번 메시지에는 특정 선수 몇 명이 아닌 팀원 전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사실상 해체 인사가 아니냐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도 ‘점멸늑대’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Flash Wolves. 그들의 위와 같은 메시지는 국내외 이스포츠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Flash Wolves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