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8
게임

메이플스토리2, '파멸의 서막' 업데이트 '파이어 프리즘 추가'

기사입력 2019.12.20 11:45



메이플스토리2의 '파멸의 서막'이 업데이트됐다.

20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2에서 신규 에픽 퀘스트 '파멸의 서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멸의 서막'과 신규 던전 '환영의 던전'이 추가됐다. '환영의 던전'에서는 70레벨 에픽 장비와 신규 장비 파이어 프리즘'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한계돌파 시스템이 도입됐다. 15단계 이상의 파이어 프리즘 무기를 프리즘 샤드 또는 프리즘 스톤을 사용해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진행 시 10단계 마다 강력한 힘을 추가로 무기에 부여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슈반다 갤러리'에 참여하면 카드 미션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그림을 완성시키면 '카오닉스 결정', '오닉스 결정', '컬러 크리스탈 10개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종합 선물세트'와 '메리크리티아스 액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댄스댄스스탑은 NPC 루비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특정 시간에 열리며 이때 입장해 플레이하면 '즐거운 크리스마스 악보 상자'가 지급된다. 여기서 우승하면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 메투마스'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