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정샘물, 탕웨이 변신 시키며 中 뒤집은 사연…명불허전 금손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01 오후 02:33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탕웨이를 변신시켜 중국을 발칵 뒤집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는 명불허전 금손을 뽐내 관심을 집중시킨다.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샘물이 중국에서 금손으로 인정받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과거 중국 배우 탕웨이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확 바꾸며 화제를 모았던 것. 이를 계기로 중화권 진출을 비롯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그녀는 “전 세계 제자들이 많다”라며 신이 내린 금손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샘물이 90년대부터 ‘완판녀’로 유명했던 사실이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낸다. 당시 한 아이템을 전국적으로 품절시킨 장본인이라고. 그 아이템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녀는 ‘투명 메이크업’까지 유행시켰다고 털어놔 감탄을 모은다.

정샘물이 공개 입양의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끈다. 두 딸을 입양해 키우고 있는 그녀는 남모를 고민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이어 그녀는 두 딸 말고도 운명적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1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