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2
게임

트와이스 모모, 'DX: 신 세기의 전쟁' 퍼포먼스 선보여 '세련+도도' [영상]

기사입력 2020.01.02 16:10



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DX: 신 세기의 전쟁'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일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이 트와이스 모모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DX: 신 세기의 전쟁'의 배경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모모의 모습이 담겼다. 

흘러나오는 리듬에 몸을 맡기는 모모에게 시선이 쏠린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트와이스 모모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영상도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준비해서 보여드릴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DX: 신 세기의 전쟁'은 현대와 미래 배경의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화려한 스타일리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몰입감 높은 스토리 연출과 풍부한 현대식 즐길 거리,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액션을 모두 게임 내에서 경험할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이펀컴퍼니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