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04
연예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이성민→배정남, 설 연휴 따뜻하게 채운 무대인사

기사입력 2020.01.28 11:38 / 기사수정 2020.01.28 11: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가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과 김태윤 감독은 지난 24(토) 26(일), 27(월)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 역을 맡은 이성민은 “새해 연휴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이자 반려동물을 키운다면 더 특별한 마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실 것 같다”는 말로 영화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민국장 역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뒤에 넘치는 허당미를 제대로 표현한 배우 김서형은 “가족들과 함께 웃으면서 보실 수 있는 따뜻한 영화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영화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미운 우리 요원 만식 역으로 분해 존재감을 한껏 펼쳤던 배정남은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고 그만큼 소중한 영화였다. 주변에도 많은 입소문 부탁 드린다”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답했다. 태주의 딸 서연으로 열연했던 갈소원은 “동물들과 함께 영화를 찍을 수 있어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여러분에게도 이런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라며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태윤 감독은 “이 자리에 와 주셔서 감사하다. 새해엔 원하시는 것 모두 이루시고, 모쪼록 건강 조심하시길 바란다”라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마음 찡해지는 가족미와 동물과 사람의 팀플레이를 담은 내용으로 가족 관객은 물론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개봉 2주차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