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39
연예

김유정, 초커에 큰 링귀걸이로 '힙'한 분위기 물씬 [메이킹 영상]

기사입력 2020.01.28 15:12 / 기사수정 2020.01.28 15:14



배우 김유정이 힙한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8일 릴리스 게임즈는 방치형 RPG ‘AFK 아레나'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홍보 모델 김유정의 CF 촬영 현장은 물론 게임의 매력에 대해 소개하는 인터뷰가 담겼다.

김유정은 커다란 링 귀걸이에 검은색 초커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여기에 야구 점퍼를 매치,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잔뜩 풍겼다.
 


김유정은 특유의 밝은 분위기로 ‘AFK 아레나'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평소 바쁜 스케줄로 게임을 많이 접하지 못하지만 AFK 아레나는 하루에 몇 번의 터치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래픽이 매력.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AFK아레나'는 유럽풍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캐릭터, 이들의 조합을 통해 즐기는 다양한 방식의 아레나와 콘텐츠가 특징인 방치형 RPG이다.

모든 영웅은 매력적인 외관을 비롯해 독특하고 특별한 스킬을 보유해 능력을 발휘한다. 영웅별 상성, 클래스, 데미지 타입 등 다양한 요소가 존재하므로 이를 고려한 조합 선택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영상=릴리스 게임즈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