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8:26
연예

플레디스 측 "세븐틴 위버스, 2020년 상반기 오픈 예정"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2.05 15:3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세븐틴이 위버스에 입점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글로벌 팬 커뮤니티 '세븐틴 위버스'가 2020년 상반기에 오픈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플레디스는 "'세븐틴 위버스'를 통해 앞으로 세븐틴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며 "오픈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윤석준 대표는 4일 '공동체와 함께하는 빅히트 회사 설명회'를 통해 세븐틴의 위버스 입점 소식을 알렸다. 윤 대표는 "다양한 시도와 경험, 성공 케이스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모듈화 하여 빅히트 레이블을 넘어 더 많은 국내외 아티스트와 협업할 것"이라며 "그 첫 사례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세븐틴'이 위버스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플레디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의 위버스 오픈 관련 공지드립니다.

세븐틴의 글로벌 팬 커뮤니티 '세븐틴 위버스'가 2020년 상반기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세븐틴 위버스'를 통해 앞으로 세븐틴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픈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항상 세븐틴을 향한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캐럿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