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16
연예

'미스터트롯' 노지훈, 탈락 자필 소감 "과분한 사랑 꿈같은 날들이었다" [전문]

기사입력 2020.02.21 10:5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트롯' 탈락 소감을 전했다.

노지훈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탈락 소감을 밝혔다.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꿈같은 날들이었다. 좋은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미스터트롯'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미스터트롯'에서의 무대는 여기까지지만 다른 곳에서 많이 찾아뵐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많이 부족한 제게 큰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랑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노지훈은 지난 20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치열한 본선 3차전을 펼쳤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이하 노지훈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미스터트롯 경연 기간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꿈같은 날들 이었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의 무대는 여기까지지만 다른곳에서 많이 찾아뵐테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제게 큰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노지훈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