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3:58
연예

'아빠본색' 김원효♥심진화, '동백꽃 필 무렵' 러브신 재현…소유진 "못 보겠어"

기사입력 2020.02.21 15:04 / 기사수정 2020.02.21 15:0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동백꽃 필 무렵'을 패러디한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포항 여행을 떠난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효는 6년째 포항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음을 밝힌다. 김원효는 “포항 홍보대사를 몇 년째하고 있는 건지 임기가 (포항)시장보다 긴 것 같아”라며 너스레를 떤다.

또 김원효는 평소 드라마 덕후인 아내 심진화를 위해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를 찾는다. 촬영장에서 노래를 부르며 '흥부자' 면모를 뽐낸다.

촬영장을 구경하던 심진화는 대사와 명장면, 러브신을 재현한다. 이에 MC 소유진은 “못 보겠어”라며 눈을 가렸다는 후문이다.

이어 두 사람은 과메기 덕장을 찾아 과메기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곳에서 부부는 꽁치 가르기부터 과메기 생산을 체험한다. 계속되는 힘든 작업에 심진화는 “구라 오빠도 이런 거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한다.

고된 작업을 마무리한 두 사람은 “우리가 다이어트 중인 거 모를 거야”라며 대게를 폭풍 흡입한다. 

‘아빠본색’은 2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아빠본색'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