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2:59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자켓 촬영서 '보랏빛' 헤어로 등장 '왕자님 비주얼'

기사입력 2020.02.21 15:22 / 기사수정 2020.02.21 15:23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보랏빛 헤어 컬러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21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에는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Jacket shooting sketch"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 자켓 촬영에 임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백조와 흑조, 고풍스러운 중세 시대, 스쿨룩 등의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멤버 중에서도 지민은 새 앨범을 앞두고 달라진 헤어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민은 금발이었던 헤어스타일을 보랏빛으로 파격 변신했다. 

독보적인 아우라가 전해졌다. 지민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보라색 헤어컬러가 지민의 새하얀 피부와 잘 어울렸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금발, 블루도 아닌 보라색이라니", "너무 잘 어울린다", "대박 대박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금일 컴백을 앞두고  'V라이브'에서 'BTS Comeback Special: '보'이는 '라'이브 '해'요'라는 생방송을 진행,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