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1:01
연예

'음악중심' 지코, '아무노래'로 1위…위키미키·드림캐쳐·아이즈원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2.22 16:41 / 기사수정 2020.02.22 16:4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지코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레드벨벳의 'Psycho'와 지코의 '아무노래', 창모의 'METEOR'가 각각 올랐다.

치열한 접전 끝에 1위가 공개됐다. 3위는 창모가 기록했으며 지코와 레드벨벳 중, 1위 주인공은 지코로 선정됐다. 이번에도 지코는 무대를 하지 않고 1위를 하게 됐다.


가장 먼저 컴백 포문을 연 것은 위키미키였다. 위키미키는 'DAZZLE DAZZLE' 무대로 펑키한 매력을 강조했다. 'DAZZLE DAZZLE'는 자체발광 춤을 포인트로 해, 위키미키의 상큼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그리고 드림캐쳐가 뒤를 이었다. 드림캐쳐는 'RED SUN', 'SCREAM' 무대를 연이어 보여줬다.

새로운 세계관을 들고 돌아온 드림캐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마지막 컴백 무대는 아이즈원이 꾸몄다.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아이즈원은 'SPACESHIP' 무대로 시작을 알렸다.

보라색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아이즈원은 여전히 발랄하고 쾌활한 모습으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어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 무대를 공개한 아이즈원은 '블룸아이즈' 콘셉트 답게 아름다움을 만개한 무대를 공개했다. 한층 더 성숙한 퍼포먼스 역시 시선을 끌었다.

지난 17일 정규 1집 '블룸아이즈'를 발매한 아이즈원. 그중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피워낸 절정과 만개를 축제라는 이미지로 형상화한 곡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아이즈원, 드림캐쳐, 위키미키, 문별, 골든차일드, VERIVERY, H&D(한결,도현), iKON, 펜타곤, KARD, 더보이즈, 이달의 소녀, 아이즈, 체리블렛,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시그니처, About U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