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06
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오늘(3일) 글로벌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20.03.03 16:38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가 오늘 전 세계에 출시됐다.

3일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금일 전 세계(일부 국가 제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유저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앞서 진행된 글로벌 사전등록은 20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이 게임은 지난해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선출시 한 뒤 10일 만에 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넷마블은 글로벌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주인공 캐릭터(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골드(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넷마블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