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1:57
게임

담원게이밍, KT롤스터 상대로 2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1

기사입력 2020.03.25 18:45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담원게이밍이 KT롤스터 상대로 2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5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KT롤스터와 담원게이밍의 2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 킬은 담원이 냈다. 탑에서 소환 상대로 퍼스트블러드를 낸 것. 이후에도 담원은 KT상대로 지속적인 압박을 해 포인트를 따냈다. 전령도 담원의 차지. 첫 드래곤도 담원이 차지했다.

다만 11분에 KT가 바텀에서 킬을 내며 킬 스코어는 1대1로 균형을 이뤘다.

두 번째 드래곤도 담원이 차지하며 드래곤 싸움에서는 계속 담원이 우위를 가져갔다.

17분에 벌어진 한타에서는 KT가 승리를 차지. KT는 이 승리를 바탕으로 미드 1차 포탑까지 파괴했다. 18분 기준 킬 스코어 KT 3 vs 담원 1.

세 번째 드래곤은 담원의 차지. KT 측에서 용을 챙기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아 담원이 무난히 취했다.

분수령은 네 번째 드래곤 앞 싸움. 이 싸움에서 담원이 차지해 네 번째 드래곤까지 깔끔하게 획득했다. 26분 기준 킬 스코어는 KT 5 vs 담원 4.

드래곤의 영혼을 차지한 담원이 더욱 유리해진 게임 후반부. KT 쪽 탑에서 펼쳐진 싸움에서도 담원이 승리해 경기가 더 담원 쪽으로 기울었다.

바론까지 챙긴 담원.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KT의 포탑들을 다수 파괴하며 거세게 압박했다.

수성전을 펼치는 KT의 반격도 만만치 않아 킬을 다소 내준 담원. 하지만 장로드래곤 획득에 성공하며 우위를 계속 가지고 갔다.

장로 버프를 바탕으로 KT의 본진으로 진군한 담원. 이 진군을 KT는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1.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