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59
게임

DRX, 그리핀 상대로 1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0

기사입력 2020.03.28 21:31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DRX가 그리핀 상대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8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그리핀의 1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킬은 DRX가 가져갔다. 시작하자마자 바텀라인 싸움에서 킬을 낸 것. 초반 3분이 지나기 전에 퍼스트블러드가 나왔다. 이후 그리핀도 표식 상대로 킬을 내며 1대1을 만들었다.

그 이후 잠시 퍼즈로 인해 경기가 중단됐다.

경기가 재개된 이후 일어난 교전에선 그리핀이 승리. 5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3 vs DRX 2. 첫 드래곤도 그리핀이 차지했다.

이후 전령은 그리핀이 획득했지만 DRX도 킬을 내면서 균형을 이뤘다.

두 번째 드래곤도 그리핀이 차지. 전투에서는 무승부를 이뤘다. 14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5 vs DRX 5.

두 번째 전령은 DRX의 차지. 쵸비가 바이퍼 상대로 솔킬을 내며 DRX는 기세를 올렸다.

세 번째 드래곤 앞 한타에서는 DRX가 승리. DRX는 드래곤도 무난히 획득했다.(DRX의 첫 드래곤) 19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5 vs DRX 8.

이후 기세를 올린 DRX는 그리핀의 미드 1차 포탑도 무난히 파괴했다.

네 번째 드래곤 앞 한타는 DRX의 대승. 드래곤도 DRX가 획득해 두 팀의 드래곤 획득율이 동률이 됐다.(2 대 2)

이 승리를 바탕으로 DRX는 바론까지 획득했다. 26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6 vs DRX 14.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DRX는 그리핀의 본진에 진군했고, 이를 그리핀은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