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0:33
연예

'링', '주온' 제작진…'헌티드 파크', 티저 예고편 공개 '극강의 공포'

기사입력 2020.04.08 13:46 / 기사수정 2020.04.08 13: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영화 '헌티드 파크'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5월 개봉을 앞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 '헌티드 파크'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헌티드 파크'는 토시마엔 놀이공원에 가게 된 사키와 친구들이 토시마엔 괴담의 금기를 어긴 뒤 저주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극강의 공포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유학을 앞둔 사키는 친구들과 함께 토시마엔 놀이공원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지만, 오래 전부터 이어오는 토시마엔 괴담 속 금기를 어기면서 모든 것들이 변하기 시작한다. 토시마엔 괴담의 금기는 총 세가지로 첫 번째, 오래 된 건물의 문을 두드리지 말 것, 두 번째, 귀신이 불러도 대답하지 말 것, 세 번째, 비밀의 거울 방에 들어가지 말 것이다. 


“금기를 어기는 자, 악령의 저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금기를 어긴 이들에게 닥칠 저주의 시작을 알리고, 돌이킬 수 없는 저주 속 그들은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금기를 어긴 뒤 그들 주변에 이어지는 정체불명의 일들과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는 이들의 겁에 질린 표정은 공포감을 선사하며 긴장감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치아키의 뒤로 알 수 없는 존재가 다가와 그 존재가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헌티드 파크'는 J호러의 전성기를 이끈 '링', '주온' 시리즈 제작진의 참여로 극강 J호러의 부활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일본 최고 아이돌 그룹 AKB48 출신 키타하라 리에, 그룹 슈퍼걸즈 출신 아사카와 나나, 그리고 떠오르는 신예 배우 코지마 후지코, 마츠다 루카, 코미야 아리시가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연기를 통해 신선하고 현실감 넘치는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헌티드 파크'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레드 섹션에 초청되어 국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헌티드 파크'는 오는 5월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헌티드 파크' 티저, 포스터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