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24
게임

아이즈원 리듬 게임 나온다…오늘(8일)부터 사전 등록

기사입력 2020.04.08 14:24 / 기사수정 2020.04.08 15:10

백종모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공식 리듬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된다.

일본 '포노스(ponos) 주식회사'는 "2020년 봄에 한국, 일본 2개국에서 아이즈원의 공식 리듬 게임 '슈퍼스타 아이즈원(SUPERSTAR IZ * ONE)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울러 "8일부터 사전 등록 접수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업체 측은 "'슈퍼스타 아이즈원'은 아이즈원의 라이브 영상과 음원 등으로 즐길 수 있는 공식 리듬게임"이라고 밝혔다.

게임은 '라비앙 로즈' 등 아이즈원 인기곡의 라이브 영상을 다수 포함하고 있으며, 포함된 라이브 영상은 게임과 관계없이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게임을 위해 준비된 아이즈원 멤버 사진이나 영상, 음성 등을 특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입수한 카드를 강화해 '아이즈원' 멤버 전원의 다양한 원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슈퍼스타 아이즈원'의 사전 등록 캠페인은, 앱 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로드 예약 또는 각 SNS의 계정 팔로우로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등록 보상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사전 등록 한정 S카드 등이 주어지며, 사전 등록 수에 따라 회원 한정 오리지널 상품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포노스 주식회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