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그리핀, 담원게이밍 상대로 1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0

기사입력 2020.04.08 오후 05:58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그리핀이 담원 상대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8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담원게이밍과 그리핀의 1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킬은 그리핀이 먼저 냈다. 탑에서 연거푸 3인 다이브를 시도해 너구리 상대로 킬을 낸 것. 다만 첫 드래곤은 담원이 가져갔다. 첫 전령도 담원의 차지.

두 번째 드래곤도 차지한 담원. 그리핀은 탑에서 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2대0으로 벌렸다. 그리핀은 미드에서 전령을 푼 담원 상대로 또 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3대0으로 만들었다.

담원도 당하고만 있진 않아서 미드에서 타잔 상대로 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좁혔다. 세 번째 드래곤도 무난히 차지.

이후 탑에서 또 다시 너구리 상대로 킬을 낸 그리핀. 두 번째 전령도 차지하며 포인트를 따냈다. 이에 네 번째 드래곤은 그리핀이 차지했다.(그리핀의 첫 드래곤)

한타 조합의 힘과 킬 스코어에서 우위를 보인 그리핀. 이 우위를 바탕으로 다섯 번째 드래곤을 무난히 차지했다.(그리핀의 두 번째 드래곤) 30분 경에 캐니언 상대로도 킬을 기록.

바론 앞 한타도 그리핀의 판정승. 킬도 획득하고 바론 버프도 획득하며 포인트를 더욱 잘 쌓았다. 32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7 vs 담원 2. 여섯 번째 드래곤도 그리핀이 차지하며 두 팀의 드래곤 획득률이 3대3으로 동률이 됐다.

바론 앞 한타는 그리핀의 대승. 38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12 vs 담원 2가 됐다. 이 대승 이후 그리핀은 담원의 본진으로 진격했고, 이 진격을 담원은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