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 도란 최현준 선수, 주식회사 감동란으로부터 선물 받아 “멋진 활약 인상 깊게 봤다”

기사입력 2020.04.09 오전 08:46



9일 DRX SNS에는 “주식회사 감동란에서 감동란을 보내주셨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감동란을 선물 받은 도란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DRX 측은 “DRX 도란의 멋진 활약으로 DRX와 LCK의 팬들에게 감동을 주시는 모습을 인상 깊게 보셨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DRX가 인증한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도란 최현준을 향한 감동란 측의 편지가 담겨 있다.




감동란 측은 “멋진 플레이로 LCK팬 여러분께 감동을 주고계신 탑솔러 최현준 선수님! 저희 감동란 드시고 앞으로도 멋진 활약 보여주시길 기원합니다. 도란 화이팅! DRX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와 같은 감동란 측의 선물과 편지는 DRX팬들과 이스포츠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DRX는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에서 맹활약을 펼쳐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짓는 고비에서 도란 선수도 멋진 활약을 선보였고, 이에 ‘감동란’(감동+도란)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