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03
연예

방탄소년단 뷔,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영화 비주얼

기사입력 2020.04.15 11:24



14일 현대라이프스타일 공식 인스타계정에 방탄소년단 뷔의 개인영상이 공개됐다.

현대자동차는 지구의 날을 앞두고 기후변화와 환경보호에 대한 의식 함양을 위해 방탄소년단과 함께 다크셀피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영상속 뷔의 우아하고 고운 옆모습은 성스러워보이기까지 하다.

완벽하고 신비로운 뷔의 모습과 'Show yourself in the dark' 깊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은 "어둠을 뚫고 나오는 뷔의 비주얼, 조명이 필요없음", "흑백 헐리우드 고전영화 주인공 아우라", "저 얼굴에 저 목소리라니.."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으로 오는 18일 자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37위를 차지했다. 지난 3월 7일 자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한 이후 7주째 상위권을 지켰다.

'MAP OF THE SOUL : 7'은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인디펜던트 앨범' 4위,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12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11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41위 등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월드 앨범' 차트에서 2위(LOVE YOURSELF 結 'Answer'), 5위('YOU NEVER WALK ALONE'), 6위('MAP OF THE SOUL : PERSONA'), 14위(LOVE YOURSELF 轉 'Tear') 등에 이름을 올렸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는 '욱 (UGH!)'과 'ON'이 각각 2위와 7위에 올랐고 '시차' 10위, 'Filter' 11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3위, 'Black Swan' 18위 등 다양한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현대라이프스타일 공식 인스타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