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6:22
연예

방탄소년단, 日 방송 출연…"정국 참여곡·새 앨범 기대 해달라"

기사입력 2020.05.08 09:25 / 기사수정 2020.05.08 10:22

백종모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가 일본 방송에 출연해, 일본 4번째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을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8일 오전 방송된 일본 후지TV '메자마시TV'에 녹화 영상으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일본어로 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제이홉은 "이번 일본 앨범에는 오리지널 곡이 2곡 들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민은 일본 앨범 오리지널 곡에 대해 "타이틀곡인 'Stay Gold'와 무려… 우선 모두들 박수를 쳐주세요. 정국씨가 만든 곡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정국에게 축하의 박수를 치며 환호성을 질렀고, 정국은 미소를 지었다.

뷔는 "얼마나 충실한 앨범일지. 여러분 기대해주세요"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정국은 "여러분에게 빨리 들려드릴 날을 우리들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나고 싶습니다"라며 소개를 마무리했다.

이번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은 2년 3개 월만의 방탄소년단 일본 정규 앨범으로, 오는 7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후지TV 방송 화면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