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9
연예

최시원, 유튜브 채널 오픈 "팬들과 공감할 수 있는 매개체 만들고파"

기사입력 2020.05.08 10: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지난 4일 최시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 ‘최시원 Siwon Choi’를 개설, 티저 및 채널 소개 영상 ‘CHANGEMAKER’(체인지 메이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최시원은 “나에 대해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 더욱 공감할 수 있는 매개체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컸다. 어떻게 하면 팬분들께 더 다가갈 수 있을까 많이 고민을 했다. 하고 싶은 것이 많고, 최대한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다”라며 유튜브 채널 개설 이유를 밝혔다. 

최시원은 앞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의 일상생활을 ‘영상일기’ 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슈퍼주니어 무대 비하인드, 출연 작품의 메이킹 영상은 물론 직접 콘텐츠를 연출하는 모습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특별 대표이자 동아시아 태평양 지역 친선대사로 기부, 봉사 등의 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는 최시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PROJECT “NO CHALLENGE? NO CHANGE!”’(‘프로젝트 “노 챌린지? 노 체인지!”’)를 기획,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도전들도 함께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최시원은 가상현실이 보편화된 세상 속에서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SF8’ 시리즈 ‘증강 콩깍지’(감독 오기환)에 주인공 ‘최민준’ 역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올 하반기 웨이브(wavve)와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