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00
게임

T1 울프 이재완, 뉴 콘텐츠 시리즈 예고 눈길…‘울상무가 하게 될 일은?’

기사입력 2020.05.17 16:53



17일 T1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1 훔쳐보기 울상무가 T1에서 하는 일 | 울하!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T1 측은 “앞으로 울프 이재완 선수가 T1에서 하게 될 일은?  뉴 - 콘텐츠 시리즈로 찾아온 울프 선수의 티저 영상을 함께 하세요!”라고 안내했다.

영상 속에는 스태프와 함께 새 콘텐츠 회의를 하는 울프 이재완 전 선수(현 T1 스트리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영상 속에서 “연락이 되지 않는 레전드 프로게이머들과 만나보고 싶다”고 의견을 제시하기도 하고, “각 프로게임단 숙소를 찾아가서 숙소 밥 맛 평가를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눈길을 끈 것은 1화 예고.



1화 예고 영상 속에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생일(1996년 5월 7일)을 혼자서 축하하고 있는 울프 이재완 전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소 어색한 공기 속에서 진행된 생일 축하. 이에 첫 콘텐츠 내용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커졌다.

해당 영상 및 새 콘텐츠 시리즈는 T1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