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24
게임

젠지, 'e스포츠 아카데미'로 글로벌 인재 육성…'리더십 지속 강화'

기사입력 2020.05.21 10:36



젠지가 아카데미에서 쌓아온 전문성으로 글로벌 인재 육성에 나설 예정이다.

21일 젠지 이스포츠는 "작년 7월 설립한 이스포츠 전문 교육 아카데미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Gen.G Elite Esports Academy)'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이스포츠 업계 내 교육 분야 리더십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앞서 젠지는 글로벌 교육 기업 '엘리트 교육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2019년 7월 설립한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젠지 엘리트 이스포츠 아카데미'는 이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전문 트레이닝 과정과 미국 중·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는 학위 과정을 동시에 제공한다.

젠지는 이스포츠 교육의 발전과 혁신을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기획 및 개발하고 있으며, 이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이들에게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차원의 교육 프로그램 및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이스포츠 인재 육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더불어, 젠지는 유수의 국내외 교육 기관과 혁신적인 협업 활동을 통해 이스포츠 관련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젠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