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VS락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오는 23일 열린다

기사입력 2020.05.21 오후 02:35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마지막이 오는 23일 펼쳐진다.

21일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대회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결승은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열리며 팀전 및 개인전 부문으로 진행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을 방지하고 선수와 관계자의 안전을 최우선 고려해, 넥슨 아레나에서 무관중으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팀전에서는 카트라이더 황제 문호준이 이끄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지난 시즌 개인전 최강자 이재혁 필두의 '락스'가 맞붙는다. 양 팀 모두 창단 이래 첫 팀전 트로피를 앞두고 있다.

앞서 '락스'는 강력한 우승 후보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를 4강에서 꺾고 결승 티켓을 거머쥐는데 성공한 만큼, 이날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어떤 레이싱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개인전에서는 문호준, 김응태, 유창현, 유영혁, 박인수, 이재혁, 전대웅, 신종민 총 8명 선수가 출전한다. '한화생명e스포츠' 문호준과 '락스' 이재혁, 김응태 선수는 팀전 및 개인전 동반 우승 도전이다.

한편, 결승전 생중계는 Jump VR과 유튜브,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TV,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