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뉴이스트 1위, 유빈·NCT127 컴백-켄·류수정 솔로 데뷔[종합]

기사입력 2020.05.23 오후 03:4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 5월 넷째주는 뉴이스트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 아이유 '에잇',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1위 곡 뉴이스트의 '아임 인 트러블'은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노래로 다섯 멤버들의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날 뉴이스트는 '음악중심' 1위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은 '넵넵(Me Time)'으로 개성 넘치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고, NCT127은 타이틀곡 '펀치'와 수록곡 '더 파이널 라운드'로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냈다. 온리원오브 또한 '엔젤'과 '디자이너'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빅스 켄과 러블리즈 류수정의 솔로 데뷔 무대도 있었다. 켄은 '10분이라도 더 보려고'로 가창력을 뽐냈고, 류수정은 '자장가(zz)'와 'Tiger Eyes'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음악중심'에는 뉴이스트, NCT127, 유빈, 켄, 류수정, 온리원오브, 시크릿넘버, 공원소녀, 밴디트, H&D(한결,도현), 크래비티, 나띠, 파나틱스, 우아, 두리가 출연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