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36
게임

"러너웨이VS루나틱하이" 오버워치 스페셜 매치, 오는 31일 열려…'기대폭발'

기사입력 2020.05.26 11:14



많은 오버워치 팬이 기다린 '러너웨이'와 '루나틱하이'의 경기가 오는 31일 열린다.

2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출시 4주년을 맞아 한국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특별 기획한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 이벤트의 세부 프로그램 및 생중계 관련 정보 등을 공식 발표했다.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은 오는 31일 오후 5시부터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약 4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이번 이벤트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부터 섭외 0순위로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Ryujehong' 류제홍 선수의 루나틱 하이 팀 합류가 확정된 순간부터 커뮤니티의 기대감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 및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약 중인 구 러너웨이 및 루나틱 하이 선수들간의 'APEX 스페셜 매치'는 오후 7시 시작된다.

두 팀간 맞대결에 앞선 오후 5시부터는 또 하나의 이벤트 매치인 '오버워치 퓨쳐스 매치'가 생중계된다. 현역 오버워치 리그 선수와 전 세계 오버워치 e스포츠 아마추어 신에서 가장 앞선 실력으로 평가 받는 컨텐더스 코리아 소속 유망주들이 혼합팀을 이뤄 펼치는 경기다.

오버워치 '프로가 되는 길(Path to Pro)'을 통해 오버워치 리그 진출에 성공한 선수와 미래의 오버워치 리거가 한 자리에 모이는 보기 드문 진풍경이 예상된다. 참가 선수 명단은 추후 발표된다. 

한편, 블리자드 코리아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버워치 감사제 2020 스페셜 매치업'에 대한 화답으로 '오버워치 APEX 시즌 2 다시보는 명경기'를 오는 30일까지 오버워치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선보인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