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14
연예

BJ 한미모, 성매매 알선 혐의로 여배우 고발…"왜곡해 공론화 말아달라" [전문]

기사입력 2020.05.29 09:57 / 기사수정 2020.05.29 10: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여자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혐의 등으로 고발한 BJ 한미모가 SNS로 심경을 전했다.

29일 한미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뜯어먹기 좋은 이슈거리인 건 알겠습니다만, 왜곡된 사실을 오보로, 서론은 생략해 공론화 되게 하지 말아 달라. 부탁한다"는 글을 남겼다.

앞서 28일에는 한미모가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A씨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는 내용이 알려졌다. A씨는 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로 알려졌다.

한미모 측은 고발장을 통해 "친분이 있는 A씨가 소개한 것은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의 성매매였다. 비록 고발인이 그 제안을 거절하는 바람에 성매매는 이뤄지지 못했으나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23조에서 제19조의 알선행위에 대한 미수도 처벌하고 있는 바 A씨 죄의 성립에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했다.

고발장에 따르면 지난해 9월 A씨는 한미모에게 "한 1000만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에 찾아와 일을 도울 것을 제안했다.

한미모는 생활고 등의 문제가 있어 경제적 문제를 해결할 생각이었지만, 항공권을 마련할 형편이 되지 않아 제안을 고민했으나 A씨의 설득으로 같은 해 10월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만났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B씨의 성적 학대가 마닐라에서 계속됐고, B씨 방에서 내 의사와 무관하게 성관계를 맺었다. A씨에 보낸 카카오톡에 '성노예가 된 것 같다'고 심정을 전달했다"면서 "A씨를 만나서 오랜만에 회포도 풀고, 번듯한 일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을 이어가자 극단적 선택 시도까지 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다음은 한미모가 SNS에 올린 글 전문.

뜯어 먹기 좋은 이슈거리인건 알겠습니다만, 왜곡된 사실을 오보하여 서론은 생략하고 결과적으로 결론은 추측도록 공론화 되게 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맥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