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34
연예

이학주, JTBC '사생활' 캐스팅…서현·고경표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5.29 11:09 / 기사수정 2020.05.29 11:12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이학주가 JTBC 새 드라마 '사생활'에 캐스팅 되었다.

JTBC 새 드라마 '사생활'은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다.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되며 올 하반기 안방극장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학주는 극 중 열혈 형사 명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명현은 한 번 냄새를 맡은 사건은 절대 놓치지 않는 뛰어난 직감의 소유자로, 철저한 수사를 바탕으로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낼 전망이다.

특히 드라마 '부부의 세계' 종영 이후 곧바로 '야식남녀'의 주연으로 발돋움, 독보적인 존재감의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학주는 '사생활'의 캐스팅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쉼 없는 열일 행보로 주목 받고 있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학주가 이번에는 '사생활'을 통해 직감이 남다른 형사로 변신, 과연 어떤 모습으로 또 한 번 인상 깊은 활약을 전하게 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JTBC '사생활'은 오는 2020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