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46
게임

카나비의 징동게이밍, IG 상대로 완승 [미드 시즌 컵]

기사입력 2020.05.29 20:16



29일 LCK 유튜브 채널에서는 “[2020 LoL 미드 시즌 컵] 2일차” IG와 징동게이밍의 대결이 중계됐다.

첫킬은 징동에서 가져갔다. 초반 4분경 바텀 교전에서 이득을 본 것.

이후 9분에서 더샤이 상대로 킬을 낸 징동. 킬 스코어를 2대0으로 벌렸다. 다만 첫 드래곤은 IG가 차지했다.

그냥 당하지만은 않는 IG. 탑에 올라온 루키가 줌 상대로 솔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좁혔다.

두 번째 드래곤은 징동의 차지. 드래곤 획득률은 1대1 동률이 됐다.

19분경에 벌어진 전투의 승자도 징동. 킬 스코어를 4대1로 벌렸다. 다만 세 번째 드래곤은 IG가 차지했다. 드래곤 획득률은 2대1.

24분경에 벌어진 전투도 징동의 승리. 카나비를 중심으로 징동 선수들이 매섭게 공격을 가한 것. IG도 분전했지만 상황을 뒤집진 못했다. 26분 기준 킬 스코어는 9(징동) 대 3(IG). 승리 이후 징동이 드래곤도 획득해 드래곤 획득률이 2대2로 동률이 됐다.

지속적으로 포인트를 따낸 징동. 바론 앞 한타에서도 승리해 격차를 더욱 벌렸다. 바론 전투에서 진 IG는 일단 드래곤을 먹기로 하고, 드래곤 3스택을 쌓는 데는 성공했다.

이후에도 징동의 일방적인 우세는 계속 이어졌다. 39분 기준 킬 스코어가 14(징동) 대 4(IG)로 벌어진 것. IG 미드라이너 루키의 분전은 눈이 부셨지만 그것만으로 승리할 수는 없다.

드래곤을 획득한 뒤 바론까지 잡고 IG의 본진으로 진군한 징동. 무난하게 넥서스 파괴까지 성공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