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55
게임

로스트아크, 오늘(8일)부터 '워터풀 아일랜드' 열려…'신나는 물총 놀이'

기사입력 2020.07.08 17:5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로스트아크가 여름맞이 '워터풀 아일랜드'를 열었다.

8일 스마일게이트 RPG 측은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에 신나는 여름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워터풀 아일랜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워터풀 아일랜드는 동료 모험가들과 함께 신나게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섬이다. 모험가들은 몰려오는 '피냐타'들로부터 '석상'을 지킨 뒤 보스 피냐타와의 한판 물총 싸움을 펼치면 된다.

터풀 아일랜드는 기간제 이벤트 섬으로 금일부터 오는 8월 12일 정기 점검 전까지 약 5주 동안만 오픈 되기 때문에 여름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이용자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이용자들은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협동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반복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리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그 코인은 섬 내 위치한 물물교환 NPC '헨디나'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워터 프로MK-1', '워터 프로MK-2' 등의 스페셜 꾸미기 아이템과 '아크투르스의 숨결', '용암의 숨결' 등 재련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이와 관련,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 분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있을 시즌2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리며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