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53
게임

케페우스M, 신규 클래스 '로즈나이트' 업데이트…'5만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기사입력 2020.07.08 18:2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케페우스M'에 신규 클래스가 등장했다.

8일 유조이게임스 측은 "금일 자사의 대형 MMORPG '케페우스M'이 신규 클래스 '로즈나이트'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의의 수호자 '로즈나이트'는 '케페우스M'의 자유로운 클래스 변경 시스템과 맞물린 업데이트다. 

수호와 돌격 특성, 범위 공격 특화 스킬을 다수 보유한 '로즈나이트'는 최전방의 탱커 역할뿐 아니라 매력적인 전투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솔로잉과 파티 모두에서 존재감을 뿜어낼 특징들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되고 있다.

'로즈나이트' 추가와 함께 신선한 변화의 바람도 일고 있다. 공식카페는 이미 클래스 변경을 고민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으며, 기존의 파티 체계는 누구나 쉽게 클래스 변경이 가능한 시스템과 맞물려 지각 변동이 생겼다.

이와 관련,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로즈나이트는 긴 창을 활용한 범위 공격 스킬과 최전방을 담당할 특성을 보유한 만능형 클래스다. 로즈나이트 추가를 기점으로 케페우스M은 새로운 활력이 되어줄 콘텐츠 추가를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선보인 70레벨 최상위 보스 환생의 의지 고블린 역시 그 일환으로 이용자들을 새로운 모험과 도전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케페우스M'은 '로즈나이트' 오픈을 기념해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기존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쿠폰 입력만으로 패션티켓 X10, 은닢 X3, 낚시 취미 패키지 X5, 화려한 카드 수첩, 진귀 카드 수첩 X3, 스킵카드 X150 등의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유조이게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