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29
연예

박지윤, 수재 피해에 2천만 원 기부 "나에게도 닥칠 수 있는 일" [전문]

기사입력 2020.08.04 12:3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폭우로 피해 받은 수재민들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다.

박지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가족 단톡방에서 물난리 난 상황에 관해 이야기하며 우리는 비 피할 집도 있고, 이런 얘기 나눌 가족들도 있고, 얼마나 감사하냐며 서로를 위로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고 당시 구급대원분들이 오실거라는 얘기를 듣고 비를 맞으며 서있는 어쩌면 짧다면 짧은 시간에도 아이들과 함께 그런 상황에 놓인게 너무 참담하고 무서웠다"라며 "하루 아침에 집을 잃고 가족을 잃으신 분들의 심정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을까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때마다 다른 기준으로는 큰 돈이 아닐 수 있지만 소소하게나마 기부 소식 알리는 이유는 요즈음 정말 쉽게 할 수 있고 이럴 때 저도 세상이 살만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박지윤은 이와 함께 재해구호협회에 2천만 원을 기부한 내역을 공개하며, 기부 계좌에 관한 설명과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박지윤은 지난달 27일 부산 금정구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역주행한 2.5톤 화물차에 사고를 당했다. 해당 화물차 운전자는 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고속도로에 잘못 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박지윤 인스타그램 글 전문.

병원보다 편할 줄 알았는데 집에 왔는데도 밤새 뒤척이며 잠이 잘 오지안하 겨우 잠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나 환자복대신 자기 몸보다 더 큰 인형들을 안고 깊게 잠들어있는 아이들을보니 새삼 모든게 감사하더라고요.

어제 가족 단톡방에서도 물난리 난 상황에 대해 얘기하며 우리는 비피할 집도 있고 이런얘기 나눌 가족들도 있고 얼마나 감사하냐 서로 위로했답니다.

사고 당시 구급대원분들이 오실 거라는 얘기를 듣고 비를 맞으며 서 있는 어쩌면 짧다면 짧은 시간에도 아이들과 함께 그런 상황에 놓인 게 너무 참담하고 무서웠거든요. 하루아침에 집을 잃고 가족을 잃으신 분들의 심정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을까요? 사고를 당해보니 알겠어요 뉴스에 나오는 일들은 어느날 나에게도 닥칠 수 있다는 걸요.

때마다 다른기준으로는 큰돈이 아닐 수 있지만 소소하게나마 기부소식을 알리는 이유는 요즘은 정말 쉽게 할 수 있고 이럴때 저도 세상이 살만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보시면 사진에 기부계좌 있어요. 희망브릿시 사이트에서는 카드결제도 가능하니 방학맞은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 용돈으로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yeoon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