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07
연예

'나홀로 이식당' 우당탕탕 영업 1일차, 이수근 "주소 잘못 알려드린 거 아니지?" [종합]

기사입력 2020.08.07 23:08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수근이 첫 손님을 받았다.

7일 방송된 tvN '나홀로 이식당'에서 이수근이 첫 영업에 나섰다. 잠에서 깨어난 그는 옷을 입고 메이크업을 마친 후 주방으로 이동했다.

그는 지난 방송에서 유일하게 실패했던 취나물에 재도전했다. 이수근은 "어제 큰 쓴맛을 봐서 상처받았다"며 "또 실패하면 다시 안 삶을 것"이라고 걱정했다. 다시 완성된 취나물을 맛본 스태프는 "맛있다. 밥 비벼 먹고 싶은 맛이다"라고 칭찬했다.

"30분 남았다"는 스태프의 알림에 이수근은 "예, 지금 미치겠어요"라며 정신없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바쁘게 영업을 시작했지만 손님은 도착하지 않았다. 이수근은 "주소 잘못 알려드린 거 아니냐"고 물었다.

"손님 원래 안 오기로 한 거지?"라고 장난을 친 이수근은 아무도 없는 마당에 "어서오세요"라고 인사하기도 했다. 스태프는 "망한 것 같은데, 준비가 필요한 걸까요?"라고 자조적으로 물었다.



첫 손님의 도착에 이수근은 환한 미소로 맞이했다. 이수근은 감자 두루치기와 김치짜글이가 메인 메뉴라고 소개했다. 이수근은 손님에게 "반찬 잘하시는 거 있냐. 이따 한 가지만 해 주고 가시면 안 되냐"라고 장난스레 부탁했다.

이수근은 밥을 준비하며 "아들! 옥수수밥 구경해 봐. 니가 들고 갈 수 있어?"라며 자연스럽게 손님에게 서빙을 유도했다. 밥상을 내가는 중 두 번째 손님이 도착했다. 이수근은 다시금 아들을 불러 "신기하지? 한번 퍼 볼래, 니가? 다 체험해 보는 거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손님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손님들은 "맛있어요", "식감이 엄청 좋다", "된장이 맛있네", "아들, 오늘 왜 이렇게 많이 먹었어?"라며 입을 모았다.

걱정했던 예상과는 달리 테이블은 손님으로 가득찼다. 이수근은 "일단 안심인 게 테이블이 가득차 있지 않냐. 이걸 드리고 오면 다음 상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에게 "내가 실수하는 걸 원하는 거면 넘어지겠다"고 여유를 부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