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09
연예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네캐 조회수 100만 돌파

기사입력 2020.08.08 09:36




지난 7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네이버티비캐스트 채널에는 “역대급 듀엣 임영웅·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고 있는 임영웅과 이해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들의 남다른 가창력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8월 8일 기준 조회수 백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달 30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8회 ‘보컬 여신 대전’ 특집에서는 임영웅과 이해리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듀엣곡으로 재탄생시켰다.

TOP6 임영웅과 여신6 이해리는 ‘사랑의 콜센타’ 신청자와 시청자들을 위해 ‘이제 나만 믿어요’를 듀엣으로 준비했다. 감성 장인 임영웅과 파워풀한 가창력 이해리가 하모니를 이루면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임영웅이 솔로로 부르던 ‘이제 나만 믿어요’와는 180도 다른 감동이 전달된 것. 두 사람의 폭발적인 무대를 지켜본 TOP6와 여신6는 “소름 돋았다”, “진짜 멋있다”며 “임영웅”, “이해리” 이름을 연신 연호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네이버티비캐스트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