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34
게임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롤) 장애 관련 안내 “정상화 노력하겠다”

기사입력 2020.09.19 00:08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롤) 장애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8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롤) 공식 홈페이지에 “2020년 9월 18일 게임 이용 장애 현상 안내”라는 제목의 안내를 게재했다.

그들은 “플레이어 여러분. 현재 다음과 같은 현상들이 발생하여 문제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장애가 있는 부분을 안내했다.

라이엇에 따르면 장애를 일으키는 부분은 두 가지로 첫 번째는 게임 진행 및 재접속 불가이고, 두 번쨰는 게임 시작 불가이다.

또한 보상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랭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다. 그리고 이미 진행 중인 랭크 게임에서 패배할 경우 랭크 점수가 하락하지 않지만 승리 시에는 평소 점수의 50%를 획득하게 된다.

그들은 “담당 부서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내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라고 전한 뒤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멘트로 사과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리그 오브 레전드’(롤) 공식 홈페이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