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2:41
연예

김용호 "이근 前 여친 충격적 사망" 추가 폭로

기사입력 2020.10.16 14:37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유튜버 김용호가 논란이 되고 있는 이근에 대해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15일 김용호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 커뮤니티에 이근의 소셜미디어 캡처 화면과 함께 "이근 대위에 대한 제보들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캡처는 최근 이근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팬 아트"라며 게재했다가 논란이 되자 삭제한 사진이다.

이어 그는 "그중 저를 정말 놀라게 한 사건이 있다. 과거 이근과 사귀던 여자친구의 충격적인 사망사고다"라며 "이쯤 되면 저 조차도 궁금하다. 도대체 이근은 정체가 뭐냐"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근이 공식적으로 본인의 거짓말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며 유튜브를 포함한 SNS 활동을 멈추고 자숙한다면 저도 이근에 대한 방송을 멈추겠다"라며 경고했다.

또 "지금 저한테 악플 다시는 분들은 이근한테 가서 사과하라고 해라. 그 뻔뻔한 태도가 저를 계속 움직이게 하고 있다"라며 "이근 쪽의 반응을 보고 다음 라이브 방송 시기를 공지하겠다"라고 예고했다.

앞서 지난 11일 김용호는 이근의 UN 근무 경력 거짓 의혹 및 성폭력 전과자 임을 주장했다. 이에 14일 이근은 김용호를 업무방해와 명예훼손,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고소했다.

이근은 유튜브 웹예능 '가짜사나이'를 통해 인기를 얻고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왔으나 최근 각종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다음은 김용호의 글 전문.

이근 대위에 대한 제보들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그중 저를 정말 놀라게 한 사건이 있습니다. 과거 이근과 사귀던 여자친구의 충격적인 사망사고입니다.
이쯤 되면 저 조차도 궁금합니다. 도대체 이근은 정체가 뭡니까?
저는 누구처럼 선은 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시니 이근에게도 기회를 주죠.
이근이 공식적으로 본인의 거짓말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며 유튜브를 포함한 SNS 활동을 멈추고 자숙한다면 저도 이근에 대한 방송을 멈추겠습니다.
지금 저한테 악플 다시는 대깨근들은 이근한테 가서 사과하라고 하세요. 그 뻔뻔한 태도가 저를 계속 움직이게 하고 있습니다.
이근 쪽의 반응을 보고 다음 라이브 방송 시기를 공지하겠습니다. 취재는 이미 완료했습니다.

p.s) 너무 황당한 댓글들이 많아서 제가 몇 개 답글을 달아주었습니다. 간만에 시간이 조금 있으니 오늘 이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소통을 좀 해보죠.
지금 몇몇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저를 두고 악의적 여론조작이 있는 것 같은데... 이를테면 충남 전역증 사진. 그런 황당한 합성글 선동에 넘어가는 대깨근 수준이니 대한민국이 이모양입니다.
지금 방구석 탐정들의 어이없는 추리를 기정사실화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러분들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사고가 아닙니다.
괜한 트집 잡기. 비아냥거리기. 다른 사건 들먹이며 분탕하는 대깨문 공작에 흔들리는 연예부장이 아니란 것 모르시나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 커뮤니티

김영아 인턴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