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29
연예

JK김동욱, 트위터 계정 일시 폐쇄…"말도 안 되는 이슈 때문" [전문]

기사입력 2020.10.21 17:50 / 기사수정 2020.10.21 17:5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가수 JK김동욱이 트위터 계정을 잠시 닫았다.

21일 JK김동욱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트위터 계정을 폐쇄한 사진을 게재해 올렸다.

이와 더불어 "당분간 트위터는 계정을 닫습니다"라고 알리며 "알다시피 최근 말도 안 되는 이슈 때문이기도 한데 지금 하고있는 일과 관련되서 그들에게 2차 피해가 가는것을 미연에 방지하기위해 4개월 정도? 닫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그러면서도 JK김동욱은 "우리 사수자리를 비롯해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께 뒤늦게나마 감사드린다"며 "인스타는 그대로 갑니다"라고 알렸다.

JK김동욱은 글을 마무리하면서 "#imcoming"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다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한편 앞서 JK김동욱은 자신의 SNS에 "Choo하다 Choo해"라는 글을 게재하며 추미애 법무부 장관을 비난하는 듯한 글을 게시했다. 이전에도 JK김동욱은 정부에 비판적인 어조는 물론 현 정부와 관련된 인사를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판을 받은 바 있다.

이하 JK김동욱 인스타그램 전문.

당분간 트위터는 계정을 닫습니다.
알다시피 최근 말도안되는 이슈때문이기도 한데 지금 하고있는 일과 관련되서 그들에게 2차 피해가 가는것을 미연에 방지하기위해 4개월정도? 닫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수자리를 비롯해서 저와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신분들께 뒤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
인스타는 그대로 갑니다.

#imcoming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