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31
연예

양준혁, 결혼 앞두고 유사강간 피소…"책임 묻겠다"

기사입력 2020.11.02 14:35 / 기사수정 2020.11.04 17:36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결혼을 앞둔 가운데,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양준혁은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는 지금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을 맞이하기 위해 언제나 그랬듯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고 그런 저의 늦은 출발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그런데 지난 번 어느 한 사람의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한바탕 큰 소동이 있었고, 그 일은 현재 형사 소송으로 진행돼 법원에 계류 중이다.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그 분은 저를 괴롭힌 그 일에 대해 현재까지 사과 한 마디 없고 반성하지 않으며 아무 잘못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알렸다.

자신을 괴롭히는 당사자가 전 연인임을 밝힌 양준혁은 "지극히 개인적이고 내밀한 일들에 대해 다시 범죄의 틀을 덧씌워 저를 고소했다는 소식을 수사기관으로부터 통보 받았다. 아무 사과와 반성도 없는 후안무치한 지금까지의 행동에도 공정한 결과를 통해 잘못에 대한 엄정한 판단과 비록 그 판단 후일지라도 사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다려왔지만 그런 기대는 헛된 것이었다"며 허탈한 심경을 내비쳤다. 

더 이상 피하지 않고 정면돌파하겠다는 그는 "저를 무고한 행위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하겠다. 잘못된 행동에는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엄혹한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반면교사 사례로 만들어내겠다"고 힘줘 말했다. 

덧붙여 "저를 아끼며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불미스러운 일을 다시 알려드리게 돼 진심으로 송구하단 말씀 드린다"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양준혁은 오는 12월, 19살 연하의 재즈가수 박현선과 결혼한다. 


다음은 양준혁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양준혁입니다.
저는 지금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을 맞이하기 위해 언제나 그랬듯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고 그런 저의 늦은 출발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잘 아시다시피 지난 번 어느 한 사람의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한 바탕 큰 소동이 있었고, 그 일은 현재 형사소송으로 진행되어 법원에 계류 중에 있습니다.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그 분은 저를 괴롭힌 그 일에 대하여 현재까지 사과 한 마디도 없고 반성하지 않으며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 분의 파렴치한 그런 행동에도 정작 많은 피해를 입었던 저는 그저 재판 결과를 지켜볼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그 분이 과거 저와 잠시나마 연인으로 지내던 그 시기에 있었던, 연인이라면 가질 수 있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내밀한 일들에 대하여 다시 범죄의 틀을 덧씌워 저를 고소하였다는 소식을 수사기관으로부터 통보 받았습니다.
아무런 사과와 반성도 없는 후안무치한 지금까지의 행동에도 공정한 결과를 통해 잘못에 대한 엄정한 판단과 비록 그 판단 후일지라도 사과가 있을 것이라 믿고 묵묵히 기다려 왔건만, 그런 기대는 헛된 것이 되었고 동시에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도리도 져버린 것처럼 보여 허망하기 짝이 없는 허탈한 심정입니다.
그러나 늘 그래왔듯 저는 피하지 않고 정면 돌파할 것이고, 저를 무고한 행위에 대하여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행동에는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엄혹한 결과가 따른다는 것을, 반면교사의 사례로 만들어 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아끼며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불미스러운 일을 다시 알려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20. 10. 31.
양준혁 배상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양준혁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