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END GAME’ 발매

기사입력 2020.12.01 오후 11:06



MBC 에브리원 새 드라마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두 번째 OST  ‘END GAME’이 1일 발매됐다.

AI 참견 로맨스라는 소재로 만든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 'END GAME'은 빠르고 경쾌한 디스코 리듬에 톡톡 튀는 가사와 수잔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내용을 표현했다.

수잔은 ‘1Lo MUSIC’에 소속된  싱어송라이터이다. 2017년 첫 싱글 '열매'를 발매로 데뷔하여 '재워줘'와 '회고'로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짙은 감성을 선보였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의 'END GAME' 은 이번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강민국이 작곡했다. 작사는 번외수사 OST '번외수사' 'Savage Killer' 등을 작사한 강민형이 맡았다.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양기하) 측은 “AI 참견 로맨스라는 신선한 장르, 유쾌한 스토리가 레트로 감성의 음악과 어우러져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와 더불어 OST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I 참견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PART.2 ‘수잔’의 'END GAME'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