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31
연예

홍서영, 연극 데뷔작 '아마데우스' 성료 "행복했다"

기사입력 2021.03.02 17: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홍서영이 첫 연극 ‘아마데우스’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홍서영은 지난달 28일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박수 속에 연극 ‘아마데우스’의 마지막 공연을 마무리했다.

동명의 영화로 잘 알려진 연극 ‘아마데우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극작가 피터 셰퍼(Peter Shaffer)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살리에리’와 ‘모차르트’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홍서영은 모차르트의 아내 콘스탄체 베버 역을 맡았다.

모차르트와 함께 장난을 치며 밝은 웃음소리로 등장한 홍서영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콘스탄체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모차르트를 사랑하는 철없지만 발랄함부터 살리에리와의 날카로운 신경전, 그리고 모차르트의 죽음 이후 절망까지 흡입력 있는 연기로 등장이 많지 않음에도 격한 감정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그려냈다.

모차르트가 무너질 때 함께 무너지는 절박한 감정 표현과 모차르트의 죽음 이후 악보 한 조각까지 주워모으며 애정을 전하는 콘스탄체의 마지막 장면까지 감정을 전달하며 공감을 자아냈다.

상대역들과의 케미도 돋보였다. 각기 다른 5명의 모차르트와 3명의 살리에리와 호흡하며 모든 배우들과 맞춤 케미를 만들어 냈다. 남성캐릭터를 연기한 살리에리 차지연과도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냈다.

홍서영은 “콘스탄체로 살아서 정말 행복했다. 첫 연극, 큰 무대라 부담감이 컸는데 함께해주신 선배님들, 동료들, 스태프분들 그리고 더 큰 애정으로 찾아와주신 관객분들 덕분에 ‘콘스탄체’가 있을 수 있었다. 이렇게 귀한 분들과 함께 만든 공연으로 귀한 관객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영광이고 축복이었다.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계속해서 노력하는 배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서영은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페이지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