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0
연예

정은지, 뮤지컬 리허설 중단 왜?…김문정도 '당황' (당나귀귀)

기사입력 2021.04.17 17: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정은지가 리허설 도중 갑자기 노래를 중단한 이유는 무엇일까.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음악 감독 김문정과 가수 케이윌, 정은지의 뮤지컬 리허설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들과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총출동한 '그레이트 코멧' 전체 리허설(시츠프로브:sitzprobe)이 펼쳐진다.

'그레이트 코멧'은 배우가 연주하고, 연주자가 배우가 되는 독특한 콘셉트의 뮤지컬로 케이윌과 정은지는 노래와 연기뿐 아니라 악기 연주도 동시에 해야 되는 상황.

비교적 난이도가 높지 않은 북 연주를 맡은 정은지는 "하고 싶은 대로 씬을 즐기면 되는 거라서 행복하다"며 해맑은 웃음을 보인 반면 케이윌은 "아코디언을 만져본 게 이번이 처음"이라며 수개월 간의 맹연습에도 불안감을 떨치지 못했다고.

이에 김문정은 리허설 전 두 사람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만났지만 "두 사람이 피라미드 꼭대기"라면서 주인공의 책임을 강조해 오히려 더 큰 부담을 안겨줬다.

이런 가운데 리허설의 첫 스타트를 끊은 케이윌은 베테랑 가수답지 않게 초반부터 음 이탈을 하는 실수를 하는가 하면 10년 차 뮤지컬 배우 정은지도 노래를 부르던 중 갑자기 리허설이 중단되는 돌발 사태가 발생했다고 해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실력자들의 트리플 캐스트로 화제를 모은 '팬텀싱어' 3인방 박강현, 이충주, 고은성의 노래 배틀도 펼쳐진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기 다른 곡 해석과 3인 3색의 매력이 뮤지컬 팬들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윌, 정은지의 험난한 뮤지컬 도전이 예고된 '그레이트 코멧' 리허설 현장은 오는 18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