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4, '메탈 기어 솔리드5'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5.08.25 오후 02:11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PlayStation4 METAL GEAR SOLID Ⅴ: THE PHANTOM PAIN Edition’을 다음달 2일 발매한다.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히 디자인한 이번 에디션은 PlayStation4(이하 PS4) 및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458,000원이다.
 
‘METAL GEAR SOLID Ⅴ: THE PHANTOM PAIN’은 1987년 시리즈 제 1탄이 발매된 ‘METAL GEA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첫 작인 ‘METAL GEAR’에서 최후의 적으로 등장했던 ‘BIGBOSS(네이키드 스네이크)’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작품은 ‘왜 영웅(BIGBOSS)이 악의 길로 빠지게 되었는가?’ 라는 시리즈 내 최대 수수께끼를 에피소드로 그려내고 있다. 

상품에 포함되는 PS4 본체는 주인공 스네이크의 왼팔에 장착된 붉은 의수 '바이오닉 암'을 모티브로 한 컬러로 의수의 연결부분에 있는 금색 라인, 주의 표시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디자인과 중후함이 느껴지는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DUALSHOCK4는 스네이크가 오른손에 드는 권총을 이미지한 컬러를 채용하였으며, 스네이크가 이끄는 군대의 문양이 장식돼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뉴스 투데이
별난 뉴스
커머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