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24
게임

벨킨, Valet 애플 워치-아이폰 통합 충전 독 발표

기사입력 2015.11.12 10:0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벨킨이 12일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을 발표했다. 애플과의 협업를 통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애플 워치를 위한 마그네틱 충전기와 아이폰을 위한 라이트닝 커넥터가 하나로 통합된 제품이다.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에서는 애플 워치와 아이폰 두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고 독 뒤쪽에는 라이트닝 커넥터의 위치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높이 조절 컨트롤러가 있어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에 맞도록 편리하게 조정 및 충전할 수 있다.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의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견고한 캐스트 암(cast arm)은 애플 워치를 완벽한 각도로 잡아주어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메탈 베이스가 디바이스에 도킹할 때 안정성을 더해준다. 또한 충전 독의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침대 협탁 등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은 Belkin.com을 비롯하여 Apple.com과 Apple retail store에서 독점적으로 판매 중이며 129.99 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